시티 캐주얼 브랜드 ‘에노우’가 모던 서양 한식 브랜드 ‘호족반’과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에노우는 시티 캐주얼 무드를 지닌 브랜드로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호족반은 카페 노티드, 다운타우너, 웍셔너리 등을 성공적으로 이끈 GFFG의 인기 외식 브랜드 중 하나다. 감각적 인테리어와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퓨전 한식으로 유명한 압구정 상권 대표적 핫플레이스다.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엘엠씨(LMC)가 아메리칸 차이니즈 레스토랑 웍셔너리(WORKTIONARY)와 협업 컬렉션을 발매한다. 각기 다른 분야의 이번 협업은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두 브랜드의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자유로운 스트리트 감성을 절묘하게 풀어냈다. 제품은 LMC 온·오프라인 입점 스토어와 웍셔너리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며, 레이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는 2월 24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줄서는 식당' 어딘지 속 시원히 알려드림 #강남편 매서운 추위에도 줄 서게 만드는 '힙포'는 어디?
몽골리안비프, 방방면, 차오미엔, 갈릭 프라이드 라이스가 메인 메뉴인 이곳은 신사동에 위치한 미국식 중화요리집, 웍셔너리. 먹자마자 모두가 '부드럽다'고 입을 모아 칭찬하기 시작한 메뉴는 중국식 찹스테이크인 '몽골리안비프'. 중국 신시 지방에서 주식으로 먹을 만큼 유명한 넓적한 면의 방방면과 볶음면인 차오미엔, 갈릭 프라이드 라이스 또한 인기 음식인데 전체적으로 향신료가 그렇게 세지 않은 한국식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다고.